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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도시위원회 운영

2022.05.12
스마트도시담당관스마트도시기획팀
전화
02-2133-2917

스마트도시위원회는 무엇인가요?

서울시 스마트도시위원회는 「서울특별시 스마트도시 및 정보화 조례 제7조~제9조」에 의거하여, 시(市) 스마트도시 및 정보화에 관한 주요사항의 심의·조정 및 자문을 위한 전문가 위원회인 "스마트도시위원회" 를 구성·운영하고 있습니다.

※ 1998년 정보화추진위원회 출범이후, 2019년 스마트도시 및 정보화 기본조례 전부 개정에 따라 「스마트도시위원회」로 변경되었음

스마트도시위원회의 기능

스마트도시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스마트도시 및 정보화 기본계획 수립 심의·조정
  • 스마트도시 및 정보화 관련 주요 정책의 추진성과 평가

스마트도시위원회 구성
  • 구성 : 총25명 ('22.5월 기준, 당연직 5명, 위촉직 20명)
  • 임기 : 2년 (1회 연임가능)
  • 심의·자문 회의 : 정기회의(연1회이상), 임시회의(수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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