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민과 소통하는 시정종합정보지 <서울사랑>은 2002년 10월에 창간하여 서울시의 주요 시정 및 시민들의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월간지입니다. 서울시의 주요 활동과 역사, 문화, 시민 이야기 등 서울시민이 알아두면 좋은 ‘서울에 관한 뉴스와 정보’를 매달 새롭게 발굴해 전해드립니다. <서울사랑> 책자는 서울시 시민청, 서울도서관을 비롯해 서울시가 운영하는 복지관, 도서관, 전시관, 동주민센터, 50+센터 등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서울사랑> 기사는 홈페이지(http://love.seoul.go.kr)에서도 볼 수 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책과 녹음CD도 발간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구독 신청시 2년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사랑 표지>
<서울사랑 기사 중에서>
서울의 어린이를 위한 신문인 <내친구서울>은 2001년 3월에 창간하여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서울의 역사, 문화, 생활, 학습정보를 제공하는 어린이신문입니다. <내친구서울>은 서울시 600여개 초등학교 및 25개 특수학교 3~6학년 학생과 교사에게 배부되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신문도 발행하고 있습니다. <내친구서울>은 매년 어린이기자단을 모집·선발해 운영하며, 어린이기자는 기사를 작성하는 등 신문 발간에 참여합니다.
<내친구서울 표지>
<내친구서울 기사 중에서>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