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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서울시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시민 온라인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담당부서
시민봉사담당관민원기획팀
문의
02-2133-6469
수정일
2021.11.29

안녕하세요!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입니다.

엠보팅첫화면(2021)_1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최종 순위 선정을 위한

시민 온라인투표가 서울시 엠보팅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전문가 심사를 통과한 9건의 우수사례 중

시민 여러분이 생각하는 우수사례 3건을 선택해주세요!

시민 온라인투표 결과를 반영하여(50%), 최종순위(최우수, 우수, 장려)가 결정됩니다.

 

<참여방법>

1. 서울시 엠보팅 접속(네이버 등 포털 검색창에 "서울시 엠보팅" 입력 후 접속)

2. 우수사례 3건 선택

3. 문자 인증

투표 바로가기 클릭

 

<투표기간>

2021. 11. 22 (월) ~ 2021. 12.1  (수)

 

▷▶▷ 2021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후보 9건

 

1. (관악구) 거리노숙인 자립자활을 위한 고난도 사례관리 지원체계 구축
01
2. (38세금징수과) 고액 체납자엔 철퇴, 생계형 서민 체납자에겐 복지를
01
3. (마포구) 50㎝ 여유와 행복 ‘BPA’ 배려주차공간 설치 운영
01
4. (성동구) 다양한 계층이 함께하는 Data 기반 생활 쓰레기 감소 시스템 구축
01
5. (금천구) 기억다방 ‘기억을 지키는 다양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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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서대문구) 고독사 예방 및 방지를 위한 “똑똑 문안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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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토지관리과) 전국 유일! 지적(地籍)보존문서 온라인 민원발급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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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서초구) 전국 최초! 개인지방소득세 『즉시 문자신고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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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강북구) QR코드를 활용한 강북구 스마트 선별진료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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