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한글날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2020.10.07
자치행정과행정관리팀
전화
02-2133-5825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도입 준비로 한글날 연휴 기간에 주민등록표 등·초본 교부, 전입신고 등 관련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 중단 기간 : '20. 10. 8.(목) 17시 ~ '20. 10. 11.(일) 15시
  • 중단 서비스 : 「정부24」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 서비스 (전국)

     ※ 「정부24」 국문 주민등록등초본(온라인발급) 서비스는 10.9.(금) 10시 ~ 10.10.(토) 20시 동안 서비스 제공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