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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제2회 드론활용 정책제안 경진대회…23일까지 신청접수

담당부서
스마트도시정책관 공간정보담당관
문의
2133-2840
수정일
2019.10.11

□ 서울시에서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드론을 활용한 시정활용 방안을 발굴하고자 “제2회 드론활용 정책제안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대회는 학생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시행되며, 학생부는 서울 소재 고등학교, 대학교에 소속된 학생, 일반부는 서울시에 주소를 둔 개인 또는 기업, 연구소 등에 소속된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신기술(4차산업혁명)을 활용한 드론 대민 서비스, 서울시 시정에 실현 가능한 드론활용 정책, 스마트시티 컨텐츠 연계방안 등 드론 활용”에 관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 공모참가는 2019.10.10.(목) ~ 2019.10.23.(수) 18시까지 서울시 홈페이지(https://www.seoul.go.kr/)에서 신청서와 제안서를 다운받아 작성 한 후 공간정보담당관 담당자 메일(kyoung91@seoul.go.kr)로 제출하면 된다.

□ 제출된 과제는 1차 서면심사를 통해 부문별 상위 각 3개 제안을 선정하여 11월 12일 경진대회 당일에 발표심사를 통해 최우수 제안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한다. 시상은 부문별 각 최우수상(1), 우수상(1), 장려상(1)과 이에 따른 상장과 총 700만원의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 서울시 이원목 스마트도시정책관은 “우수 제안은 서울시 업무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며, 향후 경진대회의 지속적 개최를 통해 드론활용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서울시정에 드론활용 범위를 넓혀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 제2회 드론활용 정책제안 경진대회의 문의는 서울시 공간정보담당관 전화 (02)2133-2840 또는 이메일 kyoung91@seoul.go.kr 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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