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대민분야 청렴도 향상을 위한 청렴해피콜 실시

담당부서
감사위원회 감사담당관
문의
02-2133-8025
수정일
2019.09.04

page07_img_top

 

♠ 목 적 : 청렴도 측정 대비 실제 민원인 대상 업무처리 만족도 측정

 

♠ 대상기간 : ’18.7.1 ~ ’19.6.30

 

♠ 조사방법 : 대상자 전화설문

 

♠ 대상업무 : 주요 민원업무 3개 분야 9개 업무

  •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계약분야(공사, 용역)
  • 지원금액 1천만원 이상(보조금 지원분야)
  • 주요 민원업무 전반(비영리단체 관리, 건설공사품질관리, 공유재산관리, 시내버스 운송사업 관리, 소방업무, 상수도 요금)
  •  

♠ 설문내용

  • 담당 공무원이 업무처리 과정에서 친정하였다고 생각하십니까?
  • 업무처리 과정에서 기준이나 절차에 따라 신속하고 공정하게 진행되었습니까?
  • 담당 공무원의 업무처리 모든 과정에 만족하셨습니까?
  • 업무처리 과정에서 만족하지 못한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십시오.
  •  

♠ 결과활용 : 민원인 만족도 결과 하위등급 실국에 통보 후 개선대책 마련 조치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