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안내(정부24, 무인민원발급기)

2020.09.23
자치행정과행정관리팀
전화
02-2133-5825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오픈 준비로 추석 연휴 기간에 주민등록표 등·초본 교부, 전입신고 등 관련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입니다.

  • 중단 기간 : '20. 9. 29.(화) 18시 ~ '20. 10. 4.(일) 24시
  • 중단 서비스 : 「정부24」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발급 서비스 (전국)

     ※ 「정부24」 주민등록 일부 서비스(16종) 및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는 9. 29. (화)  20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별 중단 기간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그림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타수정)주민등록민원서비스 중단안내_시간변경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