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청계광장서 지하도상가 프리마켓 개최

수정일 | 2017-10-31

 

10월 21~22일 청계광장서 ‘제2회 서울시 지하도상가 프리마켓’ 개최

상가와 점포 홍보, 핸드메이드 제품, 문화공연, 두더지게임 등 볼거리, 즐길거리 다양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은 서울시 지하도상가의 상권 활로 모색과 시민들에게 즐겁고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위해 오는 10월 21일(토)~22일(일) 양일에 걸쳐 청계광장에서 ‘2017 제2회 서울시 지하도상가 프리마켓’을 개최합니다.

 

서울시 지하도상가 상인들이 지상공간으로 올라와 시민들과 직접 만나는 문화축제형 프리마켓으로,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공단은 지하도상가 상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매 공간을 지원하고, 시민들에게는 다양한 지하도상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리마켓 행사를 추진합니다.

 

이날은 의류부터 패션잡화, 인테리어 소품, 핸드메이드제품까지 서울 시내 13개 상가에서 참가한 30여개의 점포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 시민들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행사도 이어집니다. 다양한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판토마임, 버스킹, 비보잉 등의 프로그램이 하루 3차례 열리고, 추억의 두더지게임, 캐리커처 체험 등의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행사는 요일별로 탄력적으로 운영됩니다. 21일(토)에는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22일(일)에는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열릴 예정입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안전총괄본부-보도환경개선과
  • 문의 02-2133-8132
  • 작성일 2017-10-17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