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서울시설공단, 6개 기업과 청계광장에 봄꽃광장 조성

수정일2014-03-31

 

서울시와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오성규 www.sisul.or.kr)은 자원봉사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청계천 주변 6개 기관(예금보험공사, ㈜한화/무역, 한국정보화진흥원, KB국민카드, 이마트청계천점, ㈜포스메이트) 임직원 70명과 청계천 봄꽃광장 조성과 봄맞이 환경정비 행사를 시행한다.

 

특히 예금보험공사와 ㈜한화/무역 직원 30명은 서울시설공단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직접 꽃을 준비하고 식재할 예정이다. 이 외 4개 기관(한국정보화진흥원, KB국민카드, 이마트청계천점, (주)포스메이트) 임직원은 청계천변 쓰레기 수거, 팔석담(행운의 동전던지기 모형) 세척 등 청계천 봄맞이 환경정비 행사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청계천 주변 기업들의 나눔과 참여로 조성되는 봄꽃광장은 서울시민들에게 한발 앞서 봄소식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봄꽃광장은 청계광장 조형물(스프링) 주변(400㎡)에 3월 21일(금)부터 조성되며 3월 26일(수)부터 4월 4일까지 전시된다. 또한 포토존이 조성되어 시민들이 화사한 봄꽃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광장 주변으로 활짝 개화한 산수유와 매화 화분으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도시안전실 하천관리과
  • 문의 2133-3891
  • 작성일 2014-03-31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