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마곡상징 브랜드 활용 홍보 추진

담당부서
전략산업기반과마곡단지지원팀
문의
02-2133-1518
수정일
2022.02.18
마곡지구 상징 브랜드인 ‘엠밸리(M∙Valley)’를 적극 홍보·확산하여 마곡지구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투자활성화를 유도하고자 함

브랜드 개요

  • 개발방향 : 마곡의 정체성이 담긴 쉽고 직관적인 네이밍
  • 컨 셉 : 대표성, 친환경성, 융복합성, 자족성, 미래성
M·VALLEY 마곡 브랜드

추진경위

  • ’16. 3 ~ 8월 : 용역추진 및 국내외 산업단지 브랜딩 사례조사
  • ’16. 8 ~10월 : 1~6차 정례회의, 중간보고회 ⇒ 네이밍 후보안 3개 도출
    - 엠밸리(M·Valley), 메가시티(Mega City), 사이언스시티(Science City)
  • ’16.11 ~12월 : 선호도 조사(엠밸리 37.6%, 사이언스시티 32.7%, 메가시티 29.7%)
  • ’16. 12.: 최종보고회 ⇒ ‘엠밸리(M∙Valley)’ 선정

홍보계획

  • 각종행사와 연계 및 마곡 브랜드 홍보
    • 브랜드 활용한 홍보물(포스터, 배너, 기념품 등) 제작 및 홍보부스 운영 연계
  • 시민친화형 마곡 브랜드 홍보
    • 입주민 및 기업 대상 설명회 개최 통한 사회적 합의 도출
    • 마곡 브랜드 활용 상징 조형물 및 공공시설물 제작
브랜드 활용 상징 조형물img_magok_06_03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