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마곡상징 브랜드 활용 홍보 추진

수정일2019-01-15

마곡지구 상징 브랜드인 ‘엠밸리(M∙Valley)’를 적극 홍보·확산하여 마곡지구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투자활성화를 유도하고자 함

브랜드 개요

  • 개발방향 : 마곡의 정체성이 담긴 쉽고 직관적인 네이밍
  • 컨 셉 : 대표성, 친환경성, 융복합성, 자족성, 미래성
M·VALLEY 마곡 브랜드

추진경위

  • ’16. 3 ~ 8월 : 용역추진 및 국내외 산업단지 브랜딩 사례조사
  • ’16. 8 ~10월 : 1~6차 정례회의, 중간보고회 ⇒ 네이밍 후보안 3개 도출
    - 엠밸리(M·Valley), 메가시티(Mega City), 사이언스시티(Science City)
  • ’16.11 ~12월 : 선호도 조사(엠밸리 37.6%, 사이언스시티 32.7%, 메가시티 29.7%)
  • ’16. 12.: 최종보고회 ⇒ ‘엠밸리(M∙Valley)’ 선정

홍보계획

  • 각종행사와 연계 및 마곡 브랜드 홍보
    • 브랜드 활용한 홍보물(포스터, 배너, 기념품 등) 제작 및 홍보부스 운영 연계
  • 시민친화형 마곡 브랜드 홍보
    • 입주민 및 기업 대상 설명회 개최 통한 사회적 합의 도출
    • 마곡 브랜드 활용 상징 조형물 및 공공시설물 제작
브랜드 활용 상징 조형물img_magok_06_0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지역발전본부 - 서남권사업과
  • 문의 2133-1518
  • 작성일 2018-06-21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