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상징 브랜드 엠∙밸리(M∙Valley)로 새롭게 바뀐다
- 시,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개발지 ‘마곡지구’ 상징 브랜드 선정
- 선호도 조사, 전문가 등의 의견을 종합 검토하여 ‘엠·밸리’ 확정
- ‘엠(M)’은 마곡(Magok), 메가(Mega), 기적(Miracle) 등 중의적 의미
- ‘밸리(Valley)’는 ‘G밸리’와의 연계성 및 산업단지 기반의 마곡지구 정체성
- 엠블럼은 마곡의 이니셜 ‘M’을 형상화한 리드미컬한 도시이미지 표현
마곡지구-상징-브랜드-엠밸리mvalley로-새롭게-바뀐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