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상징 브랜드 엠∙밸리(M∙Valley)로 새롭게 바뀐다
- 시,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개발지 ‘마곡지구’ 상징 브랜드 선정
- 선호도 조사, 전문가 등의 의견을 종합 검토하여 ‘엠·밸리’ 확정
- ‘엠(M)’은 마곡(Magok), 메가(Mega), 기적(Miracle) 등 중의적 의미
- ‘밸리(Valley)’는 ‘G밸리’와의 연계성 및 산업단지 기반의 마곡지구 정체성
- 엠블럼은 마곡의 이니셜 ‘M’을 형상화한 리드미컬한 도시이미지 표현
마곡지구-상징-브랜드-엠밸리mvalley로-새롭게-바뀐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