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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경제 판로/마케팅 지원

사업개요

  • 사회적경제공공구매 목표 : 19년 1,690억(실적) →20년 1,700억(목표)
  • 민간 판로확대, 사회적경제 장터, 온라인 쇼핑몰 운영

사업내용

  • 대형마트 등 민간 유통 판로 입점지원 추진 및 확대
    → 생협매장, 사회적경제 제품 전시판매장 ‘공감마켓정’ 등 다양한 민간유통매장 입점지원 확대
    → 사회적경제기업 민간판로 확대를 위한 롯데홈쇼핑 TV방송지원
  • 사회적경제장터 및 박람회 개최를 통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로 확대

    → 상암 소셜박스 사회적경제장터, 덕수궁페어샵, 인서울마켓를 통한 사회적경제 제품 판매

    →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박람회 개최 : '19년 사회적경제기업 208개사 참여, '20년 사회적경제기업 122개사 참여(온라인 개최)

  • 온라인쇼핑몰 “함께누리몰 운영”

    → 타깃별 쇼핑 편의성 증진, 전략상품 기획프로모션, 외부연계 방안 모색

    ※ 함께누리몰(http://www.hknuri.co.kr)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노동민생정책관 - 사회적경제담당관
  • 문의 02-2133-5495, 5499
  • 수정일 2020-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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