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 판로/마케팅 지원

사업개요

  • 사회적경제 공공구매 목표('22년) : 1,800억원
  • 민간 판로확대, 사회적경제 마켓, 온라인 쇼핑몰 운영

사업내용

  • 사회적경제 마켓 개최를 통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로 확대

    → 가치소비 인식 제고 및 시민 접점 확대를 위한 온라인 마켓 개최

    → 크라우드펀딩,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방식 활용하여 사회적경제기업의 신규 커머스 플랫폼 진입 기회 제공

  • 사회적경제기업 콘텐츠플랫폼 "캐빈닷넷(cabinnet..kr)" 운영

         → MZ세대를 타깃으로 사회적경제 제품을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 속에서 '가치소비' 메세지 전달

  • 공공구매 온라인쇼핑몰 “함께누리몰(www.hknuri.co.kr)” 운영

    →  타깃별 쇼핑 편의성 증진, 전략상품 기획프로모션, 외부연계 방안 모색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노동공정상생정책관 - 사회적경제담당관
  • 문의 02-2133-5499
  • 수정일 2022-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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