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도심에서 즐기는 여름휴가 ‘서울 365-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

수정일2018-07-24

 

 

□ 계속 되는 폭염 속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한강으로 떠나보자. 도심에서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한강을 두 눈에 담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뚝섬 야외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뿐만 아니라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도 엿볼 수 있는 이색적인 패션쇼가 펼쳐진다.

 

□ 서울시는 7월 25일(수) 오후 5시, 오후 6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한강뚝섬수영장’을 무대로 ‘서울 365-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30명의 모델들이 수영장을 런웨이 삼아 진행되는 패션쇼인 만큼, 수영장을 찾은 시민들은 물놀이를 즐기며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 이번 쇼에는 올 여름 유행할 비치웨어를 중심으로 최신 트렌드의 수영복을 입은 모델들이 화려한 런웨이를 선보인다.

 

 

□ 이번 패션쇼에는 100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카파코리아’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수영장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수영복, 래쉬가드 등 수영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의상 35점을 선보인다.

 

○ 카파코리아는 1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로, 스포츠에 열광하는 전세계 젊은이들의 가치를 운동복에 담아내며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kappa

 

○ 이번 패션쇼 의상은 카파 고유의 스트리트 패션을 세련되게 녹여낸 래쉬가드, 탱크탑,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카파2

 

 

 

□ 최판규 서울시 문화융합경제과장은 “수영복도 일상복처럼 하나의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어 관심이 높은 추세”라며, “이번 ‘서울 365–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가 뚝섬한강수영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붙임. 2018 서울 365 뚝섬 야외수영장 패션쇼 개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경제진흥본부 - 경제기획관 - 문화융합경제과
  • 문의 2133-2603
  • 작성일 2018-07-24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