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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진 디자이너 지원 공간 스페이스 42, 백화점까지 판로 넓힌다

수정일2018-03-28

신진 디자이너 지원 공간 스페이스 42, 백화점까지 판로 넓힌다

 - 서울주얼리지원센터2관(스페이스42), 온라인 쇼핑몰에서 백화점까지 판로확대

 - 유망 디자이너 및 브랜드 육성해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 만족도와 도심제조 경쟁력 키워

 - 시,주얼리 산업 가치 높이고 주얼리 판로 확대되도록 전 주기 지원 강화할 것

□ 신진 디자이너 지원 공간이자 국내 유일의 디자이너 주얼리 편집 공간인 ‘스페이스 42’(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의 제품을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 스페이스42(사이)는 다양한 연령대와 개성을 지닌 고객에게 디자이너 주얼리와 플라워 등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전달하는 국내 유일 디자이너 주얼리 편집 브랜드이다.
  • “특별한 날에 특별한 너와 나의 사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특별한 관계를 강조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주얼리를 일상적으로 접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 종로구 서순라길에 위치한 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의 명칭이자, 공동 브랜드이기도 한 ‘스페이스 42’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백화점 입점(현대백화점 천호점)을 계기로 온라인 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판로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 ‘스페이스 42’는 신진디자이너를 발굴·육성하고 유통, 마케팅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디자이너 특화시설로, 신진디자이너 제품의 브랜드화, 신진디자이너 인큐베이팅 및 판매이력 지원, 온·오프라인 통한 판매 채널 다양화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민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 ‘17년 6월 문을 연 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은 신진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브랜드 전시, 판매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 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 스페이스42(사이) 에는 하문주얼리, 펠트앤선, 키미수, 유니스제이, 오드블랑, 에클라, 에이큐레이트, 에버링, 솔티구이오, 세라보니또, 테르 바이 로이데테르, 로다 등 개성 있고 유망한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다.

 

□ 서울주얼리지원센터 2관 ‘스페이스42’에 대한 문의는 1670-1420로 하면 된다.

 

□ 김경탁 서울시 경제정책과장은 “서울시는 대표적인 도심 제조업 중 하나인 주얼리 산업의 활성화와 경쟁력있는 주얼리 디자이너의 양성을 지원하고 있다.”며, “이번 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주얼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앞으로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붙임 1 현대백화점 천호점 스페이스42(사이) 매장 사진

그림 1

 

붙임 2 현대백화점 천호점 스페이스42(스페이스사이) 제품 사진

그림 2

 

붙임 3 스페이스42(사이) 포스터

그림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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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8-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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