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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회 서울시 도시농업 박람회 참가 민간단체 및 기업 ·단체 모집 안내

담당부서
강동구도시농업과
문의
02-3425-6543
수정일
2018.03.26

   제7회 서울시 도시농업 박람회에 참여할 민간단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민간단체 모집 및 선정 절차

       ○모집 공모 분야별 참여 신청접수를 하며, 심사를 통하여 참여 단체 선정

       ○참여자 선정절차 : 신청서 제출 → 평가 및 심의 → 참여단체 확정 → 참가 설명회 → 박람회 참여  

    2. 참가 자격

        ○ 민간단체: 비영리 민간단체로 도시농업박람회에 부합하는 체험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단체

        ○ 기업 및 단체: 박람회 취지에 맞는 도시농업 분야 기업, 사회적 기업 등

  1. 공모 분야

        ○ 지정 공모: 박람회 주제에 따른 프로그램 운영 분야

        ○ 제안 공모: 박람회 주제인 ‘도시농업 일자리’ 또는 대표작물 ‘참외, 미나리’를 활용한 민간단체 제안 프로그램  

     4. 신청방법

       ○ 접수기간: 2018. 3. 26. ~ 2018. 4. 6.(금)

       ○ 신청서류

           - 민간단체 참가자: ①신청서(아래 첨부파일 '신청서식1' 참조) ②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③고유번호증 사본 각 1부

           - 기업 및 단체:  ①신청서(아래 첨부파일 '신청서식2' 참조) ②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신청방법: 이메일 접수(suji8618@gd.go.kr)

     5. 참가비 및 참가자 기본제공 내용

       ○ 참가비: 비영리단체 무료 / 기업 및 단체 300,000원(부가가치세 별도)

       ○ 기본제공 내용: 1부스(3m×3m), 전기콘센트(1kw), 의자 2개, 테이블 1개  * 추가 부스 및 부대시설은 별도 비용 발생   

          ※ 참가비 납부는 참가 승인 완료 후 2일 이내 지정된 계좌(별도 개별 통지 예정)로 납부하면 참가 확정됨      

     6. 문의처

       ○ 제7회 서울도시농업박람회 사무국(강동구청 제2청사 4층)

       ○ 문의 : 이메일 접수(suji8618@gd.go.kr) 전화) 02-3425-6543/6546~8  

      박람회 운영 및 참여 안내

       ◦ 운영 시간 : 2018. 5. 17.(목) ~ 5. 20.(일)[4일간]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 운영기간 :  5.17.(목)~20.(일)    * 민

       ◦ 전시품 반입 : 2018. 5. 16.(수) 14시 ~ 5. 17.(목) 08시까지 차량사용 가능

       ◦ 전시품 반출 : 2018. 5. 20.(일) 18시 이후~ , 박람회 종료 전 사전 철수 불가

       ◦ 박람회 부스 배치 : 부스 위치는 프로그램 내용과 박람회장 동선 및 조성 계획에 따라 결정되며, 참가 단체는 배정된 부스를 양도, 대여, 교환 할 수 없음.

     첨부: [신청서식1]제7회 서울도시농업박람회_프로그램 민간단체 참가신청서 

             [신청서식2]제7회 서울도시농업박람회 기업 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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