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22일~24일 신진 디자이너 제품을 저렴하게 만난다

수정일2014-01-20

 

1월 22일(수)부터 24일(금)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POP SALE’가 개최됩니다.

 

6회째를 맞이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오프 ‘POP SALE’은 주목받는 신진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행사로 국내외 백화점과 편집매장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디자이너 의류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율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POP SALE’의 강점으로, 특히 올해는 F/W 상품의 할인 폭을 40~90%까지 넓혔습니다.

 

뮌(한현민) 쏘본(권현지) 에스이콜와이즈(송유진)  새들러(박성민)
뮌(한현민) 쏘본(권현지) 에스이콜와이즈(송유진) 새들러(박성민)

 

이번 행사에는 각종 패션 콘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실력파 스타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고준희, 이효리 등 패셔니스타들의 좋아하는 ‘202팩토리’에서는 작년 여름 대한민국을 휩쓸며 품절 사태를 빚었던 투명 PVC 소재 클러치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이종석, 김현중 등 한류 스타가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진 ‘뮌’은 40% 할인된 가격에 티셔츠와 바지 등을 판매합니다.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황재근(제쿤옴므), 오유경(모스카), 윤춘호(토), ‘탑 디자이너 2012’에 출연했던 신용균(알로곤), 원지연(알쉬미스트), 이은천(에이비로드) 등의 제품도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고, ‘에스이콜와이지(송유진)’는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쇼 피스(Show piece) 제품들을 오직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POP SALE’에서만 판매할 예정으로 남들과는 차별화된 희소성 있는 옷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놓칠 수 없는 ‘득템’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본 행사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1번 출구 유어스 빌딩 4층에 위치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낮12시부터 밤 8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릎담요, 가방 등 디자이너 제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되고, 판매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을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시설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

 

포스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관광디자인본부 - 문화산업과
  • 문의 02-2133-2601
  • 작성일 2014-01-2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