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24일(금), DDP에서 함께 춤출 ‘밤도깨비’를 모셔요

수정일 | 2016-06-14

□ 서울시는 오는 6월 24일(금) 저녁에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에 참여를 원하는 푸드트럭 및 패션마켓 참여 디자이너 등을 14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서울시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seoulbamdokkaebi@naver.com 으로 신청하면 된다.

○ 모집인원은 푸드트럭 30대, 패션마켓 참여 디자이너 60팀 및 지역상인 20팀이다.

 

□ 올해 3월 개장한 ‘여의도’와 5월 개장한 ‘청계광장’에 이어 세 번째로 개장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는 동대문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DDP에서 진행되며, 6월 24일(금)부터 10월 29일(토)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된다.

 

□ 패션과 디자인의 메카인 동대문에서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의 컨셉은 ‘청춘런웨이 & 댄싱나이트’.

 

□ 24일(금) 저녁,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은 청년 셰프들로 구성된 푸드트럭들, 청년 디자이너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 상품들,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로 열리는 열린패션마켓으로 가득 채워진다.

 

□ 또한,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대문의 이색거리 패션쇼, 다함께 춤추고 즐기는 DJ파티, 낭만적인 버스킹 공연 등 문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를 찾는 이에게 안성맞춤이다.

 

□ 시는 DDP 야시장에 지역상생존을 별도로 구성해 운영하는데, 이를 통해 다양한 쇼핑몰, 관광지, 면세점까지 모여있는 동대문 지역만의 개성을 살리며 지역경제도 활성화 하겠다는 취지이다.

 

□ 또한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DDP에서 자체적으로 진행 중인 영화제, 썸머페스티벌, 패션위크 등 각종 프로그램들과 연계해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의 밤에 풍성함을 더한다.

 

<610()~14(),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 참여상인 모집>

□ 참가신청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자격심사를 거쳐 2차 현장품평회에서는 전문가들과 시민모니터링단, 시민평가단을 통해 맛, 디자인, 상품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적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이 6월 24일(금) 야시장을 시작으로 10월 개장일까지 참여하게 된다.

 

□ 또한 DDP 참가모집이 끝나면 목동운동장에서 열릴 서울밤도깨비야시장@목동운동장도 뒤이어 참가신청과 7월 개장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

 

□ 정상택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서울의 대표브랜드 야시장으로 자리매김하는 서울 밤도깨비야시장을 여의도에 이어 DDP에서도 정기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며,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에 P열정과 재능을 가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16-0613_소상공인지원과01-01

2016-0613_소상공인지원과01-02

2016-0613_소상공인지원과01-0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소상공인지원과
  • 문의 2133-5560
  • 작성일 2016-06-13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