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24일(금), DDP에서 함께 춤출 ‘밤도깨비’를 모셔요

2016.06.14
소상공인지원과
전화
2133-5560

□ 서울시는 오는 6월 24일(금) 저녁에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에 참여를 원하는 푸드트럭 및 패션마켓 참여 디자이너 등을 14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 서울시 홈페이지>고시·공고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seoulbamdokkaebi@naver.com 으로 신청하면 된다.

○ 모집인원은 푸드트럭 30대, 패션마켓 참여 디자이너 60팀 및 지역상인 20팀이다.

 

□ 올해 3월 개장한 ‘여의도’와 5월 개장한 ‘청계광장’에 이어 세 번째로 개장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는 동대문 지역의 특성을 고려해 DDP에서 진행되며, 6월 24일(금)부터 10월 29일(토)까지 매주 금요일, 토요일마다 저녁 7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된다.

 

□ 패션과 디자인의 메카인 동대문에서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의 컨셉은 ‘청춘런웨이 & 댄싱나이트’.

 

□ 24일(금) 저녁,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은 청년 셰프들로 구성된 푸드트럭들, 청년 디자이너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 상품들,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로 열리는 열린패션마켓으로 가득 채워진다.

 

□ 또한,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동대문의 이색거리 패션쇼, 다함께 춤추고 즐기는 DJ파티, 낭만적인 버스킹 공연 등 문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를 찾는 이에게 안성맞춤이다.

 

□ 시는 DDP 야시장에 지역상생존을 별도로 구성해 운영하는데, 이를 통해 다양한 쇼핑몰, 관광지, 면세점까지 모여있는 동대문 지역만의 개성을 살리며 지역경제도 활성화 하겠다는 취지이다.

 

□ 또한 서울디자인재단에서는 DDP에서 자체적으로 진행 중인 영화제, 썸머페스티벌, 패션위크 등 각종 프로그램들과 연계해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의 밤에 풍성함을 더한다.

 

<610()~14(),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 참여상인 모집>

□ 참가신청자를 대상으로 1차 서류자격심사를 거쳐 2차 현장품평회에서는 전문가들과 시민모니터링단, 시민평가단을 통해 맛, 디자인, 상품성 등을 평가하여 최종적으로 선정된 참가자들이 6월 24일(금) 야시장을 시작으로 10월 개장일까지 참여하게 된다.

 

□ 또한 DDP 참가모집이 끝나면 목동운동장에서 열릴 서울밤도깨비야시장@목동운동장도 뒤이어 참가신청과 7월 개장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

 

□ 정상택 서울시 소상공인지원과장은 “서울의 대표브랜드 야시장으로 자리매김하는 서울 밤도깨비야시장을 여의도에 이어 DDP에서도 정기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며, “‘서울밤도깨비야시장@DDP’에 P열정과 재능을 가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2016-0613_소상공인지원과01-01

2016-0613_소상공인지원과01-02

2016-0613_소상공인지원과01-03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