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서울신보, ‘서민행복 UCC, 웹툰 공모전’ 개최

수정일2014-06-09

서울신용보증재단은 6월 7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서민행복 UCC·웹툰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서민의 성공을 돕는 재단’을 이해하기 쉽도록 표현한 UCC와 웹툰을 7월 31일(목)까지 응모 받으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공모전 참가는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을 구성하여 공모전 공식 사이트(http://www.seoulshinbo.co.kr/ucc)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과 함께 이메일(toktokseoul@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가 어려울 경우 우편 접수도 가능합니다.

 

수상작은 두 차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최우수상 150만원(분야별 1명/팀), 우수상 50만원(분야별 3명/팀), 장려상 20만원(분야별 10명/팀)과 참가상 30명에게 1만원 상당 기프티콘 등 부상이 수여됩니다. 제출된 작품들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서울신용보증재단의 홍보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서울신용보증재단은 담보력이 부족한 서울시 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의 채무를 보증하여 자금 융통을 원활하게 하고 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서울신용보증재단 권태억 경영전략부문 상임이사는 “서울신용보증재단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공모전이 서울시민들에게 재단과 주요 사업을 쉽고 정확하게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민행복 UCC·웹툰 공모전’ 공식 사이트(http://www.seoulshinbo.co.kr/ucc) 또는 서울신용보증재단 운영사무국(02-2174-5639)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신용보증재단
  • 문의 02-2174-5129
  • 작성일 2014-06-09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