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세계 광고트렌드 한자리에, 서울시 세계우수광고상영회 개최

수정일2014-02-03

 

세계 4대 광고제 수상작과 최신광고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가 열립니다.

 

11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강남구 대치동 SBA 컨벤션센터 국제회의장(SETEC)에서

「2013년도 세계우수광고상영회(WORLDWIDE ADs CREATIVE FESTIVAL)」가 개최됩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상영회에서는 세계 4대 광고제에 속하는 클리오 국제광고제(Clio Awards),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 런던국제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아시아태평양광고제(AD Fest)의 ’12년~’13년 수상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산국제광고제 및 주요 국제광고제 인쇄부문 수상작품 70여점도 함께 전시됩니다.

 

행사사진1   광고상영회

 

특히 올해는 신태호 대홍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청춘차렷-핫식스, LG U+ 100%LTE’ 등)와 백만기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초코파이-지구와 정을 맺다’ 등)가 함께하는 AD콘서트도 개최해 광고현장의 목소리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게 공유할 계획입니다.

 

상영회는 행사일 매일 13시부터 19시 30분까지 클리오국제광고제, 런던국제광고제, 뉴욕페스티벌, 아시아 태평양광고제 순서로 90분씩 열리고, 21일(목), 23일(토)에는 런던국제광고제 대신 ‘AD 토크콘서트’가 개최됩니다.

 

상영작을 살펴보면 ’13년 클리오 광고제에서 대상을 수상을 한 영국일간지 가디언의 ‘Three Little Pigs’(BBH 출품), 뉴욕페스티벌 대상 수상작인 호주 멜버른 지하철공사 지하철안전캠페인광고 ‘Dumb ways to die’(McCann 출품) 등 세계 유명광고제 최신수상작을 다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람료는 회당 7,000원, 일일 관람권은 21,000원으로 세계우수광고상영회 홈페이지(http://www.ad.co.kr)에서 7일(목)까지 조기예매할 경우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이 행사는 서울시와 (사)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가 공동주최하고 서울산업통상진흥원과 (사)한국광고협회가 공동주관하며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광고협회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2144-0775), 이메일(scorst@ad.co.kr)을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붙임 1 : 2013 세계우수광고상영회 행사 안내

        2 : 주요 광고 소개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경제정책과
  • 문의 02-2133-5226
  • 작성일 2013-11-04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