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디자이너 패션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장 선다

수정일2013-07-22

- 7.24(수)~26(금)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브랜드 시즌 마감 ‘POP SALE'
- 패션매거진, 방송 등에 협찬된 인기 브랜드 여름 패션 상품 3천여 점 선보여
-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을 통해 저소득 시설에 기부

 

noname012      noname014  noname01

 

서울시는 7.24(수)부터 26(금)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 신진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POP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는 서울시가 유망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조성한 인큐베이팅 시설로 창작 공간 무료제공, 창작 활동비 지원, 유통망 연계, 전문교육·컨설팅 등 전방위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09.12월 개관)

 

이번 행사는 소녀시대와 포미닛 등 개성 강한 패션니스타 걸그룹이 즐겨입는 ‘에스이콜와이지(송유진)’를 비롯해 ‘티백(조은애)’, ‘스니즈 퍼레이트(김경민)’ 등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디자이너와 그 외 ‘앤(안선영)’, 모스카(오유경)‘, 자렛(이지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51개, 총 3천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진다.

 - 행사 상품은 현재 대형 백화점과 국내외 편집숍에서 판매되는 인기상품으로 의류, 주얼리, 가방, 구두까지 다양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 2013 F/W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 넥스트’ 무대에서 첫 컬렉션을 선보인 ‘티백(조은애)’은 캐주얼 맨투맨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최근 해외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스탄톨로지(지일근)’의 아우터 제품도 80% 할인된 가격인 3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판매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에 기부하여 저소득 시설에 전달하게 된다.

 - 지난 1월 행사 후 11개 브랜드가 참여 ,총 276점(도매가 10백만원)을 애란원, 마음자리 등 미혼모 시설과 삼동촌 아동시설에 전달한바 있다.

 

 일 년에 2회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시즌오프 행사는 신진 디자이너 특유의 젊은 감성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인기 제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지난 시즌 방문 고객인 강○○씨는 “디자이너 제품을 이렇게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처음 본다”며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디자이너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고, 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라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관광디자인본부 - 문화산업과
  • 문의 2133-2603
  • 작성일 2013-07-22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