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디자이너 패션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장 선다

2013.07.22
문화관광디자인본부 문화산업과
전화
2133-2603
- 7.24(수)~26(금)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브랜드 시즌 마감 ‘POP SALE'
- 패션매거진, 방송 등에 협찬된 인기 브랜드 여름 패션 상품 3천여 점 선보여
-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을 통해 저소득 시설에 기부

 

noname012      noname014  noname01

 

서울시는 7.24(수)부터 26(금)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 신진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POP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는 서울시가 유망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조성한 인큐베이팅 시설로 창작 공간 무료제공, 창작 활동비 지원, 유통망 연계, 전문교육·컨설팅 등 전방위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09.12월 개관)

 

이번 행사는 소녀시대와 포미닛 등 개성 강한 패션니스타 걸그룹이 즐겨입는 ‘에스이콜와이지(송유진)’를 비롯해 ‘티백(조은애)’, ‘스니즈 퍼레이트(김경민)’ 등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디자이너와 그 외 ‘앤(안선영)’, 모스카(오유경)‘, 자렛(이지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51개, 총 3천여 개의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진다.

 - 행사 상품은 현재 대형 백화점과 국내외 편집숍에서 판매되는 인기상품으로 의류, 주얼리, 가방, 구두까지 다양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 2013 F/W 서울패션위크 ‘제너레이션 넥스트’ 무대에서 첫 컬렉션을 선보인 ‘티백(조은애)’은 캐주얼 맨투맨 티셔츠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최근 해외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스탄톨로지(지일근)’의 아우터 제품도 80% 할인된 가격인 3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판매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희망온돌사업에 기부하여 저소득 시설에 전달하게 된다.

 - 지난 1월 행사 후 11개 브랜드가 참여 ,총 276점(도매가 10백만원)을 애란원, 마음자리 등 미혼모 시설과 삼동촌 아동시설에 전달한바 있다.

 

 일 년에 2회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시즌오프 행사는 신진 디자이너 특유의 젊은 감성과 에너지가 느껴지는 인기 제품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지난 시즌 방문 고객인 강○○씨는 “디자이너 제품을 이렇게 많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처음 본다”며 “평소 구입하고 싶었던 디자이너 제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 좋고, 또한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라며 행사에 대한 만족감을 밝혔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