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서울시 도시농업 박람회에 참여할 민간단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 민간단체 모집 및 선정 절차
○모집 공모 분야별 참여 신청접수를 하며, 심사를 통하여 참여 단체 선정
○참여자 선정절차 : 신청서 제출 → 평가 및 심의 → 참여단체 확정 → 참가 설명회 → 박람회 참여
2. 참가 자격
○ 민간단체: 비영리 민간단체로 도시농업박람회에 부합하는 체험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한 단체
○ 기업 및 단체: 박람회 취지에 맞는 도시농업 분야 기업, 사회적 기업 등
- 공모 분야
○ 지정 공모: 박람회 주제에 따른 프로그램 운영 분야
○ 제안 공모: 박람회 주제인 ‘도시농업 일자리’ 또는 대표작물 ‘참외, 미나리’를 활용한 민간단체 제안 프로그램
4. 신청방법
○ 접수기간: 2018. 3. 26. ~ 2018. 4. 6.(금)
○ 신청서류
- 민간단체 참가자: ①신청서(아래 첨부파일 '신청서식1' 참조) ②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③고유번호증 사본 각 1부
- 기업 및 단체: ①신청서(아래 첨부파일 '신청서식2' 참조) ②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신청방법: 이메일 접수(suji8618@gd.go.kr)
5. 참가비 및 참가자 기본제공 내용
○ 참가비: 비영리단체 무료 / 기업 및 단체 300,000원(부가가치세 별도)
○ 기본제공 내용: 1부스(3m×3m), 전기콘센트(1kw), 의자 2개, 테이블 1개 * 추가 부스 및 부대시설은 별도 비용 발생
※ 참가비 납부는 참가 승인 완료 후 2일 이내 지정된 계좌(별도 개별 통지 예정)로 납부하면 참가 확정됨
6. 문의처
○ 제7회 서울도시농업박람회 사무국(강동구청 제2청사 4층)
○ 문의 : 이메일 접수(suji8618@gd.go.kr) 전화) 02-3425-6543/6546~8
※ 박람회 운영 및 참여 안내
◦ 운영 시간 : 2018. 5. 17.(목) ~ 5. 20.(일)[4일간]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 운영기간 : 5.17.(목)~20.(일) * 민
◦ 전시품 반입 : 2018. 5. 16.(수) 14시 ~ 5. 17.(목) 08시까지 차량사용 가능
◦ 전시품 반출 : 2018. 5. 20.(일) 18시 이후~ , 박람회 종료 전 사전 철수 불가
◦ 박람회 부스 배치 : 부스 위치는 프로그램 내용과 박람회장 동선 및 조성 계획에 따라 결정되며, 참가 단체는 배정된 부스를 양도, 대여, 교환 할 수 없음.
첨부: [신청서식1]제7회 서울도시농업박람회_프로그램 민간단체 참가신청서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