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먹거리 창업센터 입주기업 소개
- 찾아가는 정육점, 'Meat.U(이하 미트유)' : 미트유는 한우/한돈 산지직송 유통사업으로, 푸드 큐레이션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아이템이다.
사람, 고기, 만남 등을 뜻한다. 인천강화옹진축협, 홍천축협, 충남 홍성축협, 예산축협, 제주도정록조합과 제휴, 온/오프라인 유통 연결과 새로운 판로 개척을 목표로 마케팅과 홍보 담당
- '농부의 레시피'는 제철 식자제를 정직하게 키우는 농장을 확보해 농장의 제철원물 특성을 잘 아는 우리네 어머니가 도시락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현재 가정식 수제 집밥을 매일 기업과 기관에 배송하고 있는데, 미트유는 B2C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면, 농부의레시피는 B2B 서비스로 접근하고 있다.
※ 서울시는 가락시장 현대화 시설인 가락몰 1관과 2관 3층(약 500평)에 농식품(Food•Agri Tech)분야에 특화한 '서울 먹거리 창업센터'를 개설(2016.12월)하고,
농식품 관련 새로운 아이디어와 상품 개발을 도와 발전시킬 수 있도록 식품가공기술, 인허가, 특허, 디자인, 홍보 마케팅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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