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파리협정 지지 촉구 온라인 서명운동

2017.06.28
기후환경본부 기후변화대응과
전화
02-2133-3599

hotissue_0627

서울시가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세계 대도시들과 함께합니다. 파리, 베를린, 시드니 등과 함께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대도시들의 모임인 C40에 속한 서울시는 공동기고문을 통해 G20 정상들에게 변함없는 파리협정 이행을 촉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C40은 공동기고문(아래 참조)을 발표하고 각 도시 시민들의 서명을 모아 G20 정상들에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우리 서울시 파리, 베를린, 시드니 등 세계의 대도시들과 함께하게 됩니다. 환경 보호와 전 세계적인 기후변화 대응을 지지하는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후손들에게 물려줄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위해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www.change.org/seoulreadytosavetheplanet 접속 후 이름, 이메일 주소, 도시명을 입력하고 'sign' 버튼을 누르면 참여됩니다. 참여 후에는 SNS를 통해 주위 사람들에게도 서명을 독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첨부파일에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서명 기간은 6.26(월)~7.8(토)입니다.

온라인 서명 참여 방법

참여방법_파리협정 지지촉구 온라인 서명운동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