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서울대공원에서 떠나는 여행 `동물원 속 나무여행`

수정일 | 2020-11-23

서울대공원은 인기리에 진행되었던 ‘나홀로 나무탐험’을 확대하여,

비대면 무료체험 식물프로그램 ‘동물원 속 나무여행’ 을 내년 3월 31일까지 운영합니다.

‘동물원 속 나무여행’은 동물원에서 자라는 21종의 나무를 찾아 떠나는 여행 컨셉의 비대면 식물프로그램으로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체험 가능합니다.

나무여행 지도는 서울대공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또는 동물원 정문 고객도움터에 비치되어 있어 자율적으로 가지고 체험할 수 있습니다.
 

동물원에서는 어떤 나무를 만나볼 수 있을까?

첫 번째, 고릴라길은 동물원 정문 느티나무부터 시작하며 도토리가 귀여운 졸참나무, 가을철 달콤한 향기를 선물해주는 계수나무, 아름다운 단풍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복자기, 은행나무 등 12종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카피바라길은 퓨마, 재규어사에서부터 시작하며 꽈리모양의 열매가 특이한 모감주 나무, 꽃이 튤립을 닮은 백합나무, 수피가 하얀 소나무인 백송, 팽나무 군락지 등 9종류를 만나 볼 수 있다.

코스별 나무를 찾을 때마다, 리플렛 뒷면과 나무 앞에 설치된 배너에 안내되어 있는 나무이야기도 읽어보면서 나무에 대한 생태적 지식도 쌓고 나무와 관련된 숨은 이야기도 알아보세요!

2020.11.09_동물원속 나무여행 리플렛_인쇄 동물원속나무여행_리플렛2

>> 서울대공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전략기획실-홍보
  • 문의 02-500-7032
  • 작성일 2020-11-23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