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새단장을 마친 능동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으로 놀러 오세요.

수정일2014-08-25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이 8월27일(수) 오후2시에 새롭게 문을 엽니다.

어린 시절 꿈과 희망의 상징이었던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이 2년여의 재 조성 공사를 마치고 최신 놀이기구와 함께 어린이 품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88열차와 다람쥐통 등 노후 된 놀이기구 9개 기종을 철거하고 후룸라이드와 서스팬디드패미리코스터 등 보다 다이나믹 하고, 청소년까지 이용 가능한 최신식 놀이시설 10종을 새로 설치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모습

개장 당일 모든 놀이기구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어요.

개장식은 어린이들이 주인공이니만큼 아이들 눈높이에서 꾸며질 예정이며 어린이대공원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서울어린이대공원 어린이명예원장 김선 어린이가 참석하여 직접 테이프커팅과 축사로 다시 열리는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이날 오랜 시간 기다려온 어린이 친구들을 위해 개장일 당일 운영업체에서는 모든 놀이기구를 무료로 이용(2시 개장식 이후부터 6시까지)토록 할 예정이며, 놀이동산 곳곳에서 삐에로와 풍선 만들어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립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안전을 위해 필요할 경우, 무료 시승권을 미리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 보도자료 내려받기(능동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 전면 새단장 27일 재개장)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푸른도시국 - 공원녹지정책과
  • 문의 02-2133-2037
  • 작성일 2014-08-25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