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한강공원 설맞이 유람선 이벤트, 광진교8번가 공연 소식

수정일 | 2014-01-27

 

민족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한강공원에서는 유람선 이벤트가 열리고, 광진교8번가에서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집니다.

 

한강공원 '설맞이 유람선 이벤트'는 설연휴인 4일간(30일~2월 2일)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에서 열리며, ▴무료 유람선 탑승 ▴승무원과 함께하는 말춤 경연대회 ▴설 명절 한 풀이 ▴민속놀이 체험 한마당이 펼쳐집니다.

한강유람선1

 

청말띠 해를 맞아, 말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 그리고 가족과 함께 온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무료로 유람선에 탑승할 수 있으며 여의도와 잠실 선착장이 대상으로 1월 30일(목)부터 2월 2일(일)까지 오전 11시~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단, 두 가지 이벤트의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2월 1일에는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항하는 유람선에서는 청마의 해를 맞아 말처럼 힘껏 뛰는 한해를 기원하는 의미로 승선 고객과 승무원이 함께하는 ‘말춤 경연대회’가 열리며, 자세한 출항 시간표는 이랜드크루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행사로는 설과 관련된 특별한 사연 등을 올리고 덧글이 가장 많이 달린 사람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는 “설 명절 한 풀이(설 스트레스)” 이벤트가 이랜드크루즈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27일부터 진행됩니다.

 

여의도 유람선 선착장 앞 야외 둔치에서는 투호, 제기차기, 팽이치기, 비석치기, 널뛰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설 민속놀이 체험 한마당” 행사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며, 2014년 갑오년 유람선 이벤트는 한강유람선 운영사인 (주)이랜드크루즈가 주최하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271-6900)와 홈페이지(www.elandcruis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나루 한강공원 광진교 8번가에서는 한국문화와 민요 아리랑을 통해 문화외교, 문화교육활동을 하는 청년 민간외교 단체인 ‘아리랑 유랑단’이 30(목) 저녁 6시 특별한 공연을 펼칩니다!

 

아리랑 유랑단은 국악, 한국무용, 서예 등을 전공한 대학생들로 결성, 그동안 15개국 29개 도시를 돌며 아리랑을 알리는 등 문화외교에 힘써온 청년 민간외교 단체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riverview8.co.kr) 또는 광진교 8번가(☏02-476-0722)로 하시면 됩니다. *

 

0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홍보과
  • 문의 02-3780-0763
  • 작성일 2014-01-27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