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태양을 피하는 한강 피서법 ‘한강몽땅’ 연장

수정일 | 2013-08-18

태양을 피하는 한강 피서법 ‘한강몽땅’ 연장

 

이미 여름휴가를 다녀온 사람들에게도,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사람들에게도 40도에 육박하는 무더위 속에서 전력난까지 이겨낸다는 것은 여간 힘겨운 일이 아닙니다.

이에 계속되는 열대야로 지치고 짜증나는 시민들을 위해, 캠핑장․명화상영 등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의 일부 인기프로그램을 연장 운영합니다.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중 3대 인기 프로그램 연장 운영

 

SHG_5551

 

태양을 피하는 한강피서법!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 의 인기 프로그램인 ‘캠핑장․별보기 체험’이 연장 운영됩니다.

 

그간 8월 초까지 49일간 계속된 긴 장마로 <한강 행복몽땅 프로젝트>의 일부 프로그램이 취소되기도 했으며, 무엇보다 캠핑장과 명화상영 등 일부 프로그램의 기간을 연장해 달라는 시민들의 요구가 많은데 따른 것입니다.

 

먼저, 여의도·뚝섬 한강공원 캠핑장은 오는 25일(일)까지(오전 11시 퇴실) 운영합니다. 예약은 ‘한강 여름 캠핑’ 홈페이지(www.hangangcamping.co.kr)를 통해 8.19(월) 오전 9시 이후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뚝섬자벌레_별보기

다음으로 어린 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별보기 체험’은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 자벌레에서 24일(토)까지 14:00~22:00에 별도의 예약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낮에는 태양의 흑점을, 밤에는 별을 관측할 수 있으며,  7호선 뚝섬유원지역 3번출구로 나오면 가늘고 긴 원통형 건물인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와 바로 연결되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홍보과
  • 문의 02-3780-0763
  • 작성일 2013-08-18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