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모바일 카드에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하나요?(단말기 미인식)

담당부서
교통기획관 교통정책과
문의
02-2133-2133
수정일
2024-01-27

모바일 카드가 태그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 NFC 활성화(신 모델은 읽기쓰기, 구 모델은 카드모드)
- 주카드 설정(설정되면 파란색 기후동행카드 이미지에 노란 별표가 표시됨)
- 단말기에 길게 태크(휴대폰 뒷면으로, 케이스가 두껍거나 그립톡이 있을 경우 인식이 어려울 수 있음)
- 전원 재부팅

위에 조치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문의 주세요.


공공누리 제 4유형 : 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