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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인터넷발급 서비스

수정일2018-11-13

 

12월 2일(월)부터 201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 8만여명을 대상으로「취학통지서 인터넷 발급 서비스」가 실시됩니다.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시민은 취학아동의 세대주로 12월 2일(월)부터 13일(금)까지 서울시 홈페이지에 접속,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을 받은 후 발급신청하고 즉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출력 가능 기간은 발급 신청한 날로부터 1개월이고, 발급신청기간 동안 분실한 경우에는 추가 발급신청도 가능하며, 초등학교 입학하는 아동의 필수 예방접종을 안내하는 ‘취학아동 예방접종 통지 및 예방접종 Q&A’도 함께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취학통지서를 발급하지 않은 취학아동 보호자에게는 인터넷 발급 서비스 기간이 끝나면 종전처럼 해당 동 주민센터 직원이나 통장 등을 통해 12월 중에 인편으로 전달받게 됩니다.

 

* 201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 대상은 원칙적으로 만 6세 아동으로 2007년 1월 1일부터 2007년 12월 31일 사이에 출생한 아동입니다. *

 

< 신청하기 바로가기 >

인터넷 발급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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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행정국 - 행정과
  • 문의 02-2133-5825
  • 작성일 2013-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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