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서울시, 애경산업(주)과 손잡고 4년 연속 생필품 지원

2018.10.27
복지건강실 희망복지지원과
전화
2133-7392

서울시는 4월 24일(금) 오전 9시 ‘구로 구민회관’에서 애경산업(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 4개 기관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나눔 사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 시는, 생필품 5,000세트(소비자가격 6억원 상당)와 더불어 애경산업(주) 임직원들의 급여를 적립하여 모은 7,500만원을 장학금으로 마련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다문화가정 및 이주배경 청소년 30명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도 가졌습니다.

이 날 행사에는 애경산업 고광현 대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황용규 회장,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 서울시 남길순 희망복지지원과장이 참석했습니다.

크기변환_IMG_9011

애경산업(주) 고광현 대표는 “애경산업은『애인경천(愛人敬天)』의 사람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기업으로서 30년을 이어 왔듯이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하여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습니다.

서울사회복지협의회 황용규 회장은 “오늘 5,000개의 선물박스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 선물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학업을 포기하거나 교육의 기회를 놓치고 있는 다문화가정 또는 이주배경 청소년을 위해 애경산업(주)의 임직원의 급여를 적립해 장학금을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소중한 장학금인 만큼 제대로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서울시 남길순 희망복지지원과장은 “4년 동안 애경산업(주)와 함께 나눔사업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애경산업(주)의 3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오늘 사회공헌 협약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하여 사랑과 존경의 다양한 사회복지사업을 함께 추진해 나가길 기대한다.” 고 밝혔습니다.

그밖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 제보나 도움을 주실 분들은 120 다산콜센터(☎120)나『희망온돌』홈페이지 또는 인근 자치구, 주민자치센터로 신청하면 됩니다.(http://ondol.welfare.seoul.kr, 서울시 희망복지지원과 2133-7374)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