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사랑의 반찬으로 소외계층의 풍성한 식탁 만든다

2014.09.18
복지건강실 희망복지지원과
전화
2133-7385

서울시가 대상㈜ 청정원과 함께 총 2억 원 상당의 반찬세트(2천 여개)를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합니다.

이번 나눔행사의 반찬세트는 청정원 및 대상FNF㈜ 종가집의 인기 제품인 포기김치, 깍두기 등 김치류 3종과 멸치볶음, 청정햇김 등 밑반찬류 7종을 비롯해 총 10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반찬세트를 전달하기 위해 시는 17일(수) 11시 광화문 북측 광장에서 대상㈜ 청정원과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사랑의 반찬나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서는 서울시 최홍연 복지정책관과 대상㈜ 명형섭 대표, 주홍 전무,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황용규 회장 뿐만 아니라 대상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성령·김성경 자매도 참석해 자원봉사자 300여명과 함께 기부전달식 및 선물포장 봉사에도 참여했습니다.

 

크기변환_사랑의 반찬나눔 행사

 

또, 시민과 함께 하는 나눔행사를 만들기 위해 반찬 시식부스, 다트게임, 문화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렇게 기부된 ‘사랑의 반찬세트’는 서울시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와 푸드마켓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계획입니다.

 

대상㈜ 명형섭 대표는 “명절 이후 소외 받기 쉬운 우리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위안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상은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밖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 제보나 도움을 주실 분들은 120 다산콜센터(☎120)나『희망온돌』홈페이지 또는 인근 자치구, 주민자치센터로 신청하면 됩니다.    (http://ondol.welfare.seoul.kr, 서울시 희망복지지원과 2133-7374)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