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제 7회 힐링 예술 영화제 개최

2018.11.08
어린이병원 원무과
전화
02-570-8111

어린이병원, 7회 힐링 예술 영화제 개최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아동,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세상과 소통할 수 있도록 ‘제7회 아동, 청소년 힐링 예술영화제 및 전시회’를 12월 15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영화제의 주제는 ‘내 마음 씨앗, 행복 꽃으로 피어나 멋진 숲을 이루다!’로 아동, 청소년이 세상과 소통하고 자신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으로 부모 및 가족들에게도 아이들의 작품을 보며 자신의 내면을 치유할 수 있는 기회도 되었습니다.

전시회는 지난 11월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성황리에 끝난 ‘그림으로 나와 친구, 세상을 알아가는 38주간의 성장일기’가 지역주민 및 원내 내원객을 대상으로 12월 말까지 희망 갤러리 전시가 계속됩니다.

영화제에 상영될 두편의 심리동화 영상은 순수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행복’이라는 감정에 대해 서로 이야기 하는 “행복 씨앗이 뭐에요?”와 진정한 친구가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진짜 진짜 친구”가 상영될 예정입니다.

161207-어린이병원-상상애플영화제포스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