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아이조아~ 서울나눔장터'로 놀러오세요~

수정일2018-11-08

 

아이들이 커서 이제는 안 쓰는 장난감, 치수가 안 맞아 못 입게 된 옷 등 집 곳곳에 쌓여만 가는 육아용품을 판매할 수 있는 장이 정기적으로 열립니다.

 

서울시가 2호선 을지로입구역 내 녹색장난감도서관 앞에 시민들이 육아용품을 자유롭게 판매·구입할 수 있는「아이조아~서울 나눔장터」를 3월부터 매월 마지막 화요일에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이조아~서울 나눔장터」는 지난해 ‘사회적기업이 함께하는 어린이집 교재교구 전시회 및 장난감 나눔축제’의 한 코너로 진행된 육아용품 벼룩시장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부터  정기행사로 추진키로 한 것인데요

 

판매할 수 있는 물품의 종류는 의류, 장난감, 육아용품, 도서 등이고 물품 수량은 80개 이내(여행가방 2개 부피)로 제한됩니다.

 

장터에서 육아용품을 판매하려면 녹색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http://seoultoy.or.kr)에 판매자 신청서를 등록하거나, 신청서를 직접 녹색장난감도서관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3월행사는 25일에 개최되구요, 현재 판매자 모집 진행중입니다. 오전 11시에서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오니 시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행사 개요

 

※ 행사명 :「아이조아~서울 나눔장터」

「아이조아~서울 나눔장터」는 가정에서 안쓰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을 직접 판매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민장터입니다.

※ 일    시 :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 장    소 : 서울특별시 녹색장난감도서관 앞 로비(을지로입구역 내)

※ 대    상 : 서울시민 누구나 환영

※ 판매 모집 : 온라인 - 서울시녹색장난감도서관 http://seoultoy.or.kr 에서 신청

                     오프라인 - 서울시녹색장난감도서관 방문 후 신청서 제출

※ 문     의 : 서울특별시육아종합지원센터(02-772-9814~8)

                서울특별시녹색장난감도서관(02-753-0222~3)

               

 

아이조아나눔장터 포스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출산육아담당관
  • 문의 2133-5101
  • 작성일 2014-03-21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