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7월 여성행복객석 신청하세요!

수정일2018-11-08

basic_img_000013028

7월 여성행복객석에서는 7월 여성행복객석 프로그램 중 아래의 공연을 예약하신 분에 한해

영어뮤지컬<그림자 도둑>무료 티켓을 드립니다.

- 공연명 : 월드비트 비나리, 드로잉쇼, 두근두근 베이커리, 미술관은 살아있다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코너를 참고해 주세요.

 

'여성행복객석'은 육아와 가사, 경제적 부담으로 문화예술공연 관람이 어려운 여성들에게 다양한 공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7월 예약신청은 6월 20일(목)부터 6월 28일(금) 오후 6시까지 서울시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에서 할 수 있으며, 참여대상은 서울을 근거로 생활하는 여성과 동반인으로, 동반인에게도 할인이 적용되며 동반인은 남녀노소 상관없습니다.

또한 육아로 인해 문화예술관람 참여가 어려운 여성들을 위해 공연을 보는 동안 시간제 아이돌봄서비스도 제공되며, 무료초청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여름방학맞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공연 풍성 

먼저 세종문화회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세계 6개국 11개 극단의 문화예술여행 프로그램인 <아시테지 국제 여름축제>가 펼쳐집니다.

국내 유일의 대규모 국제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인 <아시테지 공연축제>중 스리랑카의<나타나라, 나타하라!>와 일본의<우라시마>공연 두 편을 제공됩니다.

또 요즘 시대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귀를 귀울여 주세요>는 동덕여대 공연예술센터에서 공연됩니다.

7월 가족과 함께 즐길 프로그램으로는 <노틀담의 곱추>,<우리아빠>, <두근두근 베이커리>, <미술관은 살아있다>,<파워레인져>, <GUESS HOW MUCHO I LOVE YOU 아빠사랑해요>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밖에  빛과 소리를 찾아 떠나는<과학탐험대>도 공연과 함께 다채로운 과학체험이 결합되어 있어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 이랍니다.

 

엇갈린 운명, 잔인한 사랑의 드라마 같은 발레 <오네긴> 영입

이와 함께 러시아의 대문호 알렉산드르 푸시킨의 소설을 바탕으로 한 <오네긴>이 유니버설발레단의 공연으로 펼쳐집니다.

<오네긴>은 러시아 문호 푸시킨의 소설로 자유분방한 도시남자 오네긴과 순진한 시골 아가씨 타티아나의 어긋난 운명을 그린 비극적 사랑의 이야기로 발레가 보여주는 색다른 감동을 느낄 것입니다.

이밖에도 여성행복객석에서는 마법의 장단 월드비트<비나리>, 신명나는 연주의<판타스틱>과<김진규의 드로잉쇼>,<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등 다양한 퍼포먼스와 뮤지컬이 꾸준히 제공됩니다.

한편 육아 부담으로 문화예술프로그램 관람에 참여하지 못했던 여성들을 위해, 연극·영화 등을 관람하는 동안 아이를 돌봐주는 '여성행복 아이돌봄센터' 변함없이 제공되어 주부들의 공연나들이에 부담을 덜어주고 있습니다.

7월 여성행복객석 에서 마련한 공연할인서비스로  아이들과 함께 부담없는 공연 나들이 하시고 , 자녀와  함께 가족과 함께 신나고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여성가족정책실 - 여성가족정책담당관
  • 문의 02-2133-5016
  • 작성일 2013-06-21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