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한가위 명절 마지막날 즐기는 함께와락(樂)! 콘서트

수정일2016-09-12

>거리_서울_리플렛표지_0912거리_서울_리플렛내지_0912_01

□ 서울시는 도심 곳곳 어디서나 거리예술을 통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하고 있는 <거리예술존> 사업의 하나로 한가위 명절 마지막날에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2016거리예술존 특별행사 <함께와락!콘서트>를 개최한다.(9/18, 13시~17시40분)

□ <함께와락!콘서트>는 한가위 명절 마지막날 연휴를 마무리하는 시민들에게 활력이 될 수 있는 문화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서울시에서 준비한 공연으로 서울시 거리예술단과 전문공연단이 한 무대에서 만나는 축제의 장이다.

□ 서울광장에 마련된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서울시 거리예술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거리예술가 10팀과 전문공연단 2팀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 먼저 1부 공연은 오후 1시부터 서울 거리예술단 ‘김정란경기소리연구원’, ‘신용남’, ‘S2’, ‘줌마밴드 통노마’ 등 5팀의 거리예술단 공연과 멤버의 개개인이 전통연희의 명인인 연희집단 ‘the광대’의 ‘도는 놈 뛰는 놈 나는 놈’ 공연이 진행된다.

○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2부 공연은 ‘7080행복한사람들’, ‘이상한나라의 달리스’, ‘은하예술단’, ‘이매진’, ‘제리밴드’ 등 서울 거리예술단과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하고 각종 음악페스티벌의 주요 출연진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밴드 ‘몽니’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 <2016거리예술존>과 특별행사인<함께와락!콘서트>의 세부 공연 일정은 2016거리예술존 홈페이지(www.seoulopenstage.kr) 및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본부 - 문화본부-문화정책과
  • 문의 2133-2542
  • 작성일 2016-09-12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