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서울디자인재단 전시 <Do Design Party>

수정일2016-04-29

Do Design Party

[Do Design Party] 프로젝트는 DDP의 공간적 특성을 반영

시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입니다

○ 간략 정보

- 구분 : 행사
- 전시/행사명 : Do Design Party
- 기간 : 2016.05.05~2015.05.08
- 요일 및 시간 : 11시~18시(목,토,일) / 11시~23시(금)
- 장소 : DDP 배움터 4층 잔디사랑방, 잔디언덕
- 상세내역 : DDP상자에 그림 그리고 선물이 담긴 DDP상자 증정
- 관람료 : 무료
- 프로그램 : 작가와 함께 DDP상자에 그림 그리기 / 페리에와 함께 하는 파티 나이트

○ 상세 보기

>> 개요
액체의 흐름을 연상시키는 ‘환유의 풍경’ 컨셉에 기반한 DDP는 45,133장 패널로 3차원을 구현한 공간입니다. [Do Design Party] 프로젝트는 DDP의 이러한 공간적 특성을 반영하고, 마음을 주고받는 달인 5월에 시민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한 전시입니다.
DDP의 외장 패널은 선물이 담긴 상자(DDP상자)로 표현되며, 전시장 내부에 선물 상자를 쌓아 크고 기다란 벽을 만들었습니다. 선물 상자 벽을 캔버스 삼아 관람객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마카펜, 스티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후 관람객에게 각각의 패널(DDP상자)을 선물로 드립니다. 각 상자 안에는 패널의 넘버링 태그가 들어있어서, 깜짝 선물과 함께 DDP패널 중 하나를 소유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Do Design Party]는 현대자동차, 페리에, CJ제일제당, 라미, 스타우브, 왓슨스, 플레이모빌, 미니레이가 후원하며, DDP상자에는 후원사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랜덤으로 증정되는 DDP상자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 운영 기간: 2016.05.05~2016.05.08
- 운영 시간: 11:00~18:00(목,토,일) / 11:00~23:00(금)
- 운영 장소: DDP 배움터 4층 잔디사랑방, 잔디언덕
- 상세 문의: 02-512-5269

>> 상세내역

1.Colouring Party
관람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DDP상자 컬러링에 함께 하세요. 작가 윤서희, 성낙진, 아메바피쉬의 작업을 감상하고, 작가와 함께 작품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시 기간 중 잔디언덕에서 페이스 페인팅(face painting)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DDP에서 문화 축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전시 기간(05.05~05.08) 중 11시부터 18시까지

※사전등록 안내
[Colouring Party]는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DDP상자 행운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사전등록 후 방문해 주세요. 사전등록 하신 분에게는 다양한 제품이 담긴 DDP상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클릭해주세요 ☞ http://goo.gl/forms/VqASrBSNDV

2.Graffiti & Hip Hop Party by 페리에
5월의 저녁, 그래피티, 힙합, 칵테일이 어우러지는 파티에 초대합니다. DJ, 래퍼와 함께 하는 힙합을 즐기며, 작가 08AM의 라이브 페인팅을 감상하는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천연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제공하는 멋스러운 칵테일까지! 낭만적인 저녁밤을 기대하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 DDP 잔디언덕&잔디사랑방에서 5월 6일(금) 오후 7시30분부터 11시까지

※사전등록 신청 필수!
[Graffiti & Hip Hop Party by 페리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지만, 선물이 담긴 DDP상자와 페리에 무료 음료권(1회)은 사전등록 신청하신 분에게만 제공됩니다.
클릭해주세요 ☞ http://goo.gl/forms/VqASrBSNDV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본부 - 문화본부-디자인정책과
  • 문의 02-2133-2706
  • 작성일 2016-04-29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