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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서울썸머세일』 참여업체 모집 공고

담당부서
관광체육국 관광정책과
문의
02-2133-2816
수정일
2016.03.31

서울특별시 공고 제2016-671호

『2016 서울썸머세일』 참여업체 모집 공고

서울시에서는 쇼핑의 관광자원화를 통한 서울의 쇼핑관광 경쟁력 제고 및 관광수입 극대화, 일자리 창출 등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016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 2016)』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번 행사에 참여할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하니 외래

관광객 유치 증대를 통한 국내 관광산업 발전에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4. 1

서 울 특 별 시 장

 

1. 행사 개요

가. 행 사 명 : 2016 서울썸머세일(Seoul Summer Sale 2016)

나. 주최/주관 : 서울시/서울관광마케팅(주)

다. 행사기간 : 2016. 7. 1 ~ 7. 31 (31일간)

라. 행사대상 : 외국인 관광객 및 방문객

마. 행사내용 : 쇼핑, 식음료, 패션, 뷰티&건강,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쇼핑 페스티벌

- 서울시 : 참여업체의 세일행사 및 고객우대 혜택에 대한 국내외 홍보

- 참여사 : 다양한 세일행사 진행(가격할인, 사은품 증정, 경품행사 등)

2. 응모기간 : 2016. 4. 1() ~ 4. 20()

  1. 응모대상 : 서울시 內에 자체 브랜드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고 공고일 현재 영업점을 운영 중인 업체

4. 응모방법 : 신청서, 제안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

가. 신청서 : 서울시(www.seoul.go.kr) 및 서울관광마케팅(www.seoulwelcome.com)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나. 제안서 : 신청서 첨부에 매장 내 홍보, 프로모션 계획 등을 자유롭게 작성(10페이지 이내)

5. 응모분야 : 6개 분야

분 야

항 목

비 고

쇼핑몰(Shopping)

백화점, 면세점, 쇼핑몰, 대형마트, 쇼핑아울렛, 잡화 등

 

식음료(Dining)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 베이커리, 카페 등

 

패션&뷰티

(Fashion&Beauty)

패션/의류, 화장품, 스파 등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

관광사업체, 영화, 공연, 전시 등

 

의료관광

(Medical Tourism)

피부과, 성형외과, 한의원 등

 

기타

교통, 환전 등

 

※ 관광사업체는 관광진흥법시행령 2조 『관광사업의종류』에서 호텔업, 관광객 이용시설업, 유원시설업, 관광편의시설업에 해당 또는 유사 영업을 영위하는 업체

※ 해당 분야가 없을 경우 신청 분야에 “기타”로 표기하여 참여 가능함

※ 중소기업 브랜드, 외국인관광객 면세판매장(사후면세점) 참여 권장

※ 편의점 제외

6. 선정업체 발표 : 2016. 4. 25() 선정업체 대상 사업설명회(예정) : 4. 28()

가. 서울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서울관광마케팅 홈페이지(www.seoulwelcome.com) 게재 및 개별통지

나. 주최 측의 사정에 의해 발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해당 내용에 대해 서울관광마케팅 홈페이지 등을 통해 별도 공지함

7. 제출 및 문의처

가. 제출서류 : 참여 신청서(제안서 포함) 1부

나. 접 수 처

- 우 편 : (03127)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49(연건동) 8층 서울관광마케팅(주)

관광사업팀 ‘2016 서울썸머세일’ 사업담당자 앞

- 이메일 : jjkim@seoulwelcome.com

※ 우편 접수 시 마감일(’16. 4. 20)까지의 도착분에 한하며, 일반우편 발송으로 인한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음

다. 문 의 처 : Tel) 02-3788-0860

8. 참여업체 수혜사항

가. 참여업체 세일 행사 해외 홍보 및 공동 프로모션(경품행사 등)

※ 참여업체 선정 후 분야별 업체 등급화로 각종 수혜 혜택 차등화

나. 『2016 서울썸머세일』 로고를 활용한 광고 및 홍보 가능

다. 관련 온·오프라인 홍보물 노출을 통한 사회 공헌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 제고

라. 언론 매체 취재 및 촬영 시 회사 로고, 영업점, 제품(상품) 등 직접 노출

마. ‘16년도 서울시 관광 인프라(홈페이지: visitseoul.net, 모바일 서비스: iTourSeoul) 및 디지털 매체(SNS 등)를 활용한 관광 마케팅 콘텐츠 제작과 프로모션 진행에 우선 노출

9. 참여업체 준수사항

가. 『2016 서울썸머세일』 홍보물 부착 및 설치(스티커, POP, X배너 등), 리플렛 비치 및 배포

나. 『2016 서울썸머세일』 행사내용, 고객응대, 할인카드 이용에 대한 철저한 직원 교육 실시

다. 본 행사 관련 외국인 고객의 이용현황 및 해당 매출 실적자료 공유

(※ 실적 집계방식을 신청서에 구체적으로 서술하여 제출)

라. 제안서에 기재된 자체 프로모션 추진방안 이행

10. 기타 유의사항

가. 각 분야별 응모업체의 신청내용이 공고일 현재 시장에서 통용되는 할인 프로그램에 현저히 미치지 못할 경우 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사실 확인이 어렵거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응모 무효 및 향후 응모자격이 제한됩니다.

다. 응모관련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2016 서울썸머세일_참여업체_참여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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