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제14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최종 선정결과 발표
제14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인증 및 재인증 선정심사에 참여 해주신 모든 업체에 감사드리며, 최종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제14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인증제 선정절차
- 선정계획 공고 |
: ‘15. 3. 2 |
- 신청서 접수 |
: ‘15. 3. 30 ~ 4. 2 |
- 온라인 사전심사 |
: ‘15. 4. 6 ~ 4. 10 |
- 오프라인 심사위원회 |
: ‘15. 4. 17 |
- 현장 모니터링 |
: ‘15. 4월 말 (※ 재인증 신청대상) |
- 현물심사위원회 |
: ‘15. 5. 14 |
- 조건부 의결사항 업체통보 |
: ‘15. 5. 15 |
- 서울시민디자인위원회 심의 |
: ‘15. 5. 27 |
■ 인증서 교부
- 인증서 교부 : ‘15. 6월말(예정)
- 인증서 교부와 향후 방침에 대한 부분은 업체 담당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
■ 문의사항
- 도시공간개선단 공공시설디자인팀 (☎ 02-2133-7612)
※ <서울우수공공디자인>에 탈락된 제품은 전문가 업체 맞춤형 자문 프로그램 <서울디자인클리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문의는 서울우수공공디자인 홈페이지(http://sgpd.seoul.go.kr) 및 도시공간개선단 (☎ 02-2133-7612, 761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 14회_최종발표(재인증포함) 선정결과 1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업성 광고, 저작권 침해,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글, 개인정보 유출,그 밖에 공익을 저해하거나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댓글은 서울특별시 조례 및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