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세종문화회관 4월 천원의 행복 기타의 낭만이 있는 ‘Spring Concert’

수정일2015-04-02

세종문화회관 4월 천원의 행복기타의 낭만이 있는 ‘Spring Concert’

기타 히어로 박주원과 집시밴드가 함께하는 기타콘서트의 진수

박주원의 앨범 속 대표곡 및 드라마 OST 등 직접 작곡한 인기 음악을 선별하여프로그램 구성 (박지성 선수를 위한 헌정곡 ‘캡틴 No.7' 외)

4월 5일(일)~7(화)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 가능

 

<박주원 밴드, 6개 기타줄로 물들이는 봄의 낭만!>

세종문화회관의 서울시민 문화충전 프로그램인 ‘천원의 행복’은 4월 28일(화)과 29일(수)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4월 천원의 행복 ‘기타의 낭만이 있는 'Spring Concert’> 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기타계의 젊은 거장, 집시 기타 히어로 기타리스트 박주원과 함께 ‘천원의 행복’ 관객들을 위해 기타의 매력이 돋보이는 봄맞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박주원이 이끄는 밴드가 함께해 집시기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며, 자유로운 즉흥 연주를 주고받는 멋진 앙상블도 감상할 수 있다.

 

<뜨겁고 화려한 집시 기타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무대!>

이번 무대에서 박주원은 많은 화제를 모았던 3집 앨범 <캡틴>의 수록곡을 중심으로, 팝과 집시 명곡 등을 새롭게 해석해 집시 기타의 모든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언론과 평단의 격찬이 쏟아진 3집 앨범 뿐 아니라, 이전 음반 속 인기곡 연주를 통해 기타의 6개 줄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낭만에 취해도 좋다. 특히, 3집 타이틀곡 ‘캡틴 No.7'은 영원한 캡틴 박지성 선수를 위한 헌정곡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도전과 열정을 극적으로 풀어내 마치 거친 숨소리가 들리는 듯 강렬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SBS 드라마 ’돈의 화신‘ OST 등 우리 귀에 익숙한 멜로디의 음악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박주원이 존경하는 기타리스트인 ‘파코 데 루치아’를 기리기 위해 그의 대표곡 ‘Rio ancho'와 ’Entre dos aguas'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007 영화시리즈 주제곡인 ‘제임스 본드 테마(James bond theme)’와 박주원이 작곡한 영화음악 ‘러브 픽션’을 화려한 집시 재즈로 편곡해 들려준다. 오랜 라디오 진행자인 박주원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곡 설명까지 더해져 더욱 흥미로워질 기타 콘서트를 기대해도 좋다.

4월 천원의 행복 신청접수는4월 5일(일)부터 7일(화)까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http://happy1000.sejongpac.or.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8일(수) 오후 3시에 발표된다. 잔여석 구매는 14일(월) 오전 10시부터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세종문화회관 4월 천원의 행복, 기타의 낭만이 있는 Spring Concert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관광디자인본부 - 문화정책과
  • 문의 02-2133-2530
  • 작성일 2015-04-02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