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2015 상반기 시즌오프 팝 세일 개최

수정일2015-01-23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2015 상반기 시즌오프 팝 세일 개최

 

 

 

- 여성복, 남성복, 주얼리 잡화 등 45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 선보여
- 우수 품질 디자이너 제품의 파격가 제안, 최대 80%까지
-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상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의 장 마련
-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서울디자인재단은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쇼룸’에서 창작스튜디오 출신의 신진 디자이너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팝 세일’을 개최한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의 시즌오프 팝 세일은 연 2회 개최되며 매 해 신진디자이너만의 감성을 닮은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다.

 

□ 이번 행사에는 JTBC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탑 디자이너’ 우승자인 신용균 디자이너의 ‘알로곤’과 15SS 서울패션위크를 빛낸 김소정 디자이너의 ‘그레이스레이먼트’, 이무열 디자이너의 ‘유저’, 한현민 디자이너의 ‘뮌’, 원지연 디자이너의 ‘알쉬미스트’, 황재근 디자이너의 ‘제쿤옴므’ 등 실력있는 디자이너 40여명이 대거 참여한다.

 

□ 본 행사는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주말인 토요일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금액 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일부 브랜드에 한해 브랜드 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자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판매 행사 종료 후 일부 제품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저소득 가정 및 시설에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는 2009년 설립되어 역량있는 디자이너를 선발하여 창작공간, 교육,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2015년 현재까지 120여개 브랜드를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로 육성하여 배출해내고 있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출신 디자이너의 다수가 매 시즌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여 기량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시즌오프 팝세일은 홈페이지(www.sfcs.seoul.kr)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문의는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 담당자 (tel. 02-546-4518 /e-mail. sfcs@seouldesign.or.kr)를 통해 하면 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문화관광디자인본부 - 디자인정책과
  • 문의 02-2133-2712
  • 작성일 2015-01-21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