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한옥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예술, 한옥을 품다>
음악이 흐르는 한옥/체험이 가득한 한옥/色다른 한옥/한옥에서 나를 찾다
- 2014. 10. 8(수)~11. 17(월) 남산골한옥마을 (매주 월~일)(화요일 제외/휴관일)
- 한옥에서 매일 색다르게 만나고 즐기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
- 음악공연, 어린이공연, 체험프로그램 등 풍성한 즐길거리 제공
- 국악당 상설공연 <평롱[平弄]: 그 평안한 떨림> 특별할인이벤트 병행
남산골한옥마을은 오는 10월 8일(수)부터 11월 17일(월)까지 한옥에서 다양한 문화예술을 만나는 <예술, 한옥을 품다>를 개최한다.
<예술, 한옥을 품다>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화요일 제외/휴관일) 매일 색다른 문화예술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을 만난다.
- 10월 8일(수)~10월 24일(금) 매주 수,목,금에는 “음악이 흐르는 한옥”으로 대중음악, 클래식, 국악 공연을 선보인다.
- 남산골한옥마을을 찾는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이 가득한 한옥”은 10월 11(토)~10월 26(일) 매주 주말(토, 일)에 열린다. 어린이공연, 팟캐스트 공개방송, 전통연희공연,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11월~12월에는 한옥에서 펼쳐지는 이색 전시회 “色다른 한옥”이 열릴 예정이다.
- 더불어 10월 13일(월)~11월 17일(월) 매주 월요일에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한옥에서 나를 찾다”에서는 전통무예 기반 건강 돌봄 강좌와 심신통합치유 기반 북콘서트를 만날 수 있다.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정원에 따라 예매/신청이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