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독서활동의 시작을 돕는 '그림책 읽기 강좌'

수정일2014-07-10

서울도서관은 생애주기 독서활동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림책 읽기에 관심 있는 시민들을 위하여 ‘인문학의 토대가 되는 그림책 읽기’ 강좌를 운영합니다.

 강좌는 7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 4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인문독서아카데미’ 사업의 일환으로 이루어집니다.

  수강 대상은 서울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http://yeyak.seoul.go.kr)을 통해 선착순 50명을 모집합니다. 3회 이상 출석한 수강생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으로부터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훈 서울도서관장은 “그림책은 읽기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 그림책을 어떻게 읽을 것인가에서부터 인문학도 시작된다고 믿고 이번에 그림책 읽기에 대한 강좌를 준비했다. 어른들이 그림책 읽기를 통해 어린 시절처럼 창의적이고 도전적으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림책 읽기와 지도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교사들에게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 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eoul.go.kr)를 참조하거나 도서관정책과(☎2133-0223)로 문의바랍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서울도서관 - 도서관정책과
  • 문의 02-2133-0223
  • 작성일 2014-07-1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