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최종 선정결과 발표
제12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모집에 참여 해주신 모든 업체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최종 선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제12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인증제 진행절차
- 선정계획 공고 : 2014. 3. 26(화) (서울특별시공고 제2014-585호)
- 신청서 접수 : 2014. 4. 21(월) ~ 4. 25(금)
- 온라인 사전심사 : 2014. 4. 28(월) ~ 5. 2(금)
- 오프라인 심사위원회 : 2014. 5. 9(금)
- 현물심사위원회 : 2014. 5. 29(목)
- 조건부 의결사항 업체통보 : 2014. 6. 2(월)
- 서울시민디자인위원회 심의 : 2014. 6. 18(수)
■ 인증서 교부
- 인증서 교부 : 2014. 7월 초(예정)
- 인증서 교부와 향후 방침에 대한 부분은 업체 인증제품 담당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
■ 기타 안내사항
- 기타 인증제 관련 문의사항은 문화관광디자인본부 공공디자인과 시설물디자인팀 인증제 담당자(☎ 02-2133-2741, jaehopark@seoul.go.kr)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우수공공디자인>에 탈락된 제품은 <디자인서울클리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정보는 서울우수공공디자인 홈페이지(http://sgpd.seoul.go.kr)나 공공디자인과 시설물디자인팀 클리닉 담당자(☎ 02-2133-2742, yoonattic@seoul.go.kr)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12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인증제품
첨부 : 12회_최종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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