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한성백제박물관에서는 박물관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체험마당>에서는 연 만들기, 지끈 복조리 만들기, 쌩쌩이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직접 연을 만들어 날리고, 복조리와 쌩쌩이를 만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놀이마당>에서는 윷놀이, 투호놀이, LED쥐불놀이 등을 진행하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하면 재미있는 윷놀이, 집중력을 높여주는 투호놀이, 그리고 오늘날에 맞게 안전하게 개량된 쥐불놀이 등을 통하여 명절을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공연마당>에서는 가족과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국악공연을 선사하며, 2014년 2월 15일(토) 오후 4시에 한성백제박물관 강당에서 진행됩니다.
한성백제박물관이 마련한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많은 시민들이 정월대보름날 전통문화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모든 행사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13년 12월 17일(화)부터 2014년 2월 23일(일)까지 연장 전시되는 몽촌토성 발굴 30주년 기념 특별전도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한성백제박물관 교육홍보과(02-2152-5837, serapina82@seoul.go.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