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누리집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우리마을 미디어를 뽐낼 이야기꾼을 찾습니다

2013.11.15
문화예술과
전화
2133-2566

- 서울시,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 앞두고 '마을미디어 스토리텔러 공모전' 실시

- 마을미디어 활동발표 프리젠테이션에 참여할 스토리텔러 공모

-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에서 발표 후 현장평가로 대상작품 선정

- 11월 15일(금)까지 이메일로 마을미디어 활동에세이 제출

 

서울시가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와 함께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를 빛낼 ‘마을미디어를 뽐내는 시간, 마뽐시 3분’ 발표자를 공모한다.

 

서울에서 마을미디어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 또는 주민모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서울시 각 지역에서 마을미디어 활동을 하면서 일어난 우리 마을만의 배꼽 빠지는 이야기, 눈물 쏙 빠지는 이야기를 PPT 12장 또는 A4 한 장 이내로 작성해서 11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mediact@maeulmedia.org)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10개 작품은 본 행사인 <2013 서울마을미디어축제> ‘마을미디어를 뽐내는 시간, 마뽐시 3분’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기회가 주어지며, 현장 평가를 통해 대상 2팀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2013년 한 해 마을미디어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관심있는 시민들과 다함께 즐기기 위한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가 12월 6일(금) 오후 2시부터 서울시민청에서 개최된다.

  • <2013 서울마을미디어축제>는 “마을미디어, 판을 벌이다”라는 주제로 이야기 한판, 뽐내기 한판, 전시 한판, 놀이터 한판 등 다채롭게 구성된다. 이번 축제는 리빙라이브러리, 이그나이트 방식의 프리젠테이션 등 새로운 형식의 행사로 준비된다.
  • 먼저, <이야기 한판_서울마을미디어포럼>에서는 성북 와보숑TV, 마을신문 도봉N, 창신동 라디오방송국 덤 등의 운영자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고 현장 참여자들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오후 2~5시, 서울시민청 지하 2층 바스락홀)
  • 뒤이어 <뽐내기 한판_2013 마을미디어 대상>에서는 ‘마을미디어를 뽐내는 시간, 마뽐시 3분’, ‘재미로 하는 마을미디어 시상식’, 그리고 각 마을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오후 6~8시30분, 서울시민청 지하2층 바스락홀)

*문의처: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

(전화 02-3141-6300,이메일 (mediact@maeulmedia.org)

*<마을미디어 스토리텔러 공모전> 신청서 다운로드 : cafe.daum.net/maeulmedia

 

미디어스토리텔러 포스터

 

미디어스토리텔러 포스터2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