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 앞두고 '마을미디어 스토리텔러 공모전' 실시
- 마을미디어 활동발표 프리젠테이션에 참여할 스토리텔러 공모
-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에서 발표 후 현장평가로 대상작품 선정
- 11월 15일(금)까지 이메일로 마을미디어 활동에세이 제출
서울시가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와 함께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를 빛낼 ‘마을미디어를 뽐내는 시간, 마뽐시 3분’ 발표자를 공모한다.
서울에서 마을미디어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 또는 주민모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서울시 각 지역에서 마을미디어 활동을 하면서 일어난 우리 마을만의 배꼽 빠지는 이야기, 눈물 쏙 빠지는 이야기를 PPT 12장 또는 A4 한 장 이내로 작성해서 11월 15일(금) 오후 6시까지 이메일(mediact@maeulmedia.org)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10개 작품은 본 행사인 <2013 서울마을미디어축제> ‘마을미디어를 뽐내는 시간, 마뽐시 3분’에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할 기회가 주어지며, 현장 평가를 통해 대상 2팀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2013년 한 해 마을미디어 활동의 성과를 공유하고 관심있는 시민들과 다함께 즐기기 위한 <2013 서울 마을미디어 축제>가 12월 6일(금) 오후 2시부터 서울시민청에서 개최된다.
- <2013 서울마을미디어축제>는 “마을미디어, 판을 벌이다”라는 주제로 이야기 한판, 뽐내기 한판, 전시 한판, 놀이터 한판 등 다채롭게 구성된다. 이번 축제는 리빙라이브러리, 이그나이트 방식의 프리젠테이션 등 새로운 형식의 행사로 준비된다.
- 먼저, <이야기 한판_서울마을미디어포럼>에서는 성북 와보숑TV, 마을신문 도봉N, 창신동 라디오방송국 덤 등의 운영자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고 현장 참여자들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오후 2~5시, 서울시민청 지하 2층 바스락홀)
- 뒤이어 <뽐내기 한판_2013 마을미디어 대상>에서는 ‘마을미디어를 뽐내는 시간, 마뽐시 3분’, ‘재미로 하는 마을미디어 시상식’, 그리고 각 마을의 축하공연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오후 6~8시30분, 서울시민청 지하2층 바스락홀)
*문의처: 서울마을미디어지원센터
(전화 02-3141-6300,이메일 (mediact@maeulmedia.org)
*<마을미디어 스토리텔러 공모전> 신청서 다운로드 : cafe.daum.net/maeulmedia
댓글은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서울시 정책에 대한 신고·제안·건의 등은
응답소 누리집(전자민원사이트)을 이용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누리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