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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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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선정 관련 의견수렴

담당부서
공공디자인과
문의
2133-2739
수정일
2013.11.04

 

제11회 <서울우수공공디자인> 선정과 관련하여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한 제품을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명백한 사유로 의견(이의)이 있는 경우에는 따로붙임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접수기간 >

2013년 11월 1일(금) ~ 11월 11일(월) / 11일간

 

< 의견제출내용 >
① 디자인 도용, 모방 등 디자인 분쟁이 예상되는 내용
② 기타 인증에 부적합한 사유

 

< 접수방법 : 이메일, 팩스, 우편 >

① E-mail : ryuchaehee@seoul.go.kr
② 팩 스 : 02-2133-1066
② 우편접수 :

(우100-110)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번지(서소문동 37) 서울시청별관 1동 4층 공공디자인과 (접수기간 내 도착분에 한함)

 

< 유의사항 >
① 서류 심사결과에 대한 의견은 의견수렴 대상이 아닙니다.
② 의견서의 ‘신청인’ 란을 반드시 기입하여야 합니다. *

 

첨부파일 :

의견서제출양식

전체서류합격현황

<서울우수공공디자인인증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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