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선선한 가을 밤, 한강서 스크린으로 유럽여행가자!

수정일2013-09-03

선선한 가을 밤, 한강서 스크린으로 유럽여행가자!

- 9.4~10.2 매주 수요일 20:30 여의도 물빛무대서 <가을밤 달빛 영화상영회> 개최

․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후원

- 수요일, 19:00부터 재즈공연 진행, 공연도 보고 영화도 보는 일석이조 기회!

 

한강영화

 

Venice(2011)

소년은 전 세계를 여행하고 아직은 잘 모르는 사랑에 대해서 말할 수 있게 되기를 꿈꾼다. 그리고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베니스에서 보낼 것 이라는 사실에 행복하다. 하지만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서 소년은 베니스 대신 친척의 집에 숨게 된다. 소년은 베니스에 가지 못했지만 집 지하실에 작은 베니스를 만들고 베니스의 뱃사공처럼 노를 젓는다. 그리고 그 작은 베니스는 가족 및 이웃들에게도 현실로부터의 도피처가 된다.

 

A surprise in Texas(2010)

2009년 5월, 전 세계에서 선택된 29명의 어린 피아니스트들이 일생일대의 기회를 얻고자 텍사스에서 4년에 한번씩 열리는 13회 VanCliburnInternationalPianoCompetition에 참가한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 한치의 양보도 없이 3주간의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한다. 여기에는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예 피아니스트 손열음이 출전하여 최종결승에 오른다.

 

The Gift (2008)

The Gift는 세 명의 절친 Francis, Pacheco 그리고 Tito가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헤프닝을 다룬다. 최근 의학의 발달로 인해 예상 수명이 연장됨으로 인해 많은 실버족들이 직업을 잃고 우울증을 앓고 있다. 영화 The Gift는 사회에서 고립된 노년층이 느끼는 소박한 설렘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꿈에 대해 다루며 실버족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

 

Waldbuhne 2011 Fellini, Jazz & Co.(2011)

발트뷔네에서 열리는 베를린 필하모니의 시즌 마지막 공연실황. 매해 22,000명의 청중들이 유럽대륙에서 가장 낭만적인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본 콘서트에 참여한다. 올해의 공연은 공연 비즈니스에서 다양한 레퍼토리를 지닌 신예 RiccardoChailly의 지휘 아래에서 이루어졌다

 

<가을밤 달빛 영화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523-1051) 또는 한강사업본부 문화홍보과(☎3780-0799)로 문의하면 된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한강사업본부
  • 문의 3780-0799
  • 작성일 2013-09-03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