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오싹하게 때론 야하게, 한강을 즐겨요, 멘토와 함께하는 한강스토리텔링 투어!!

수정일2013-08-20

 

간 큰 사람에게 강추! 오싹한 한강 투어

8.28, 전 국과수 원장 정희선과 함께하는 한강스토리텔링 투어

 

서울시는 '멘토와 함께하는 한강스토리텔링 투어' 제3기 프로그램을 오는 8월 28일(수) 오후 6시~9시까지 한강 뚝섬공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강스토리텔링 투어는 우리시대 유명 멘토 7인이 스토리텔러가 되어 한강 속 이야기를 발굴하고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투어프로그램이다. 오는 8월 28일(수)에는 임지호 멘토의 뒤를 이어 여성 최초로 국과수 원장을 지낸 정희선 씨가 멘토로 나선다.

여성가족부가 선정한 '후배에게 경험을 전해줄 2013 여성 리더 대표 멘토'로 선정된 정희선 멘토는 한강의 역사에 남을 미스터리한 사건·사고와 관련된 오싹한 이야기를 통해 한강의 숨은 매력은 물론 시민들의 안전의식을 고취할 예정이다.

한강스토리텔링 투어는 이야기가 있는 한강공원 투어, 작은음악회, 멘토와의 토크쇼, 시민과의 대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투어코스는 영동대교, 청우 아파트 나들목, 벽천플라자를 지나 J-bug 뚝섬 전망문화콤플렉스로 향하며 약 1시간 정도 소요되고, 투어에 이어 시민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아카펠라 공연이 진행된다.

정희선 멘토와 함께할 '멘토와 함께하는 한강 스토리텔링 투어 3기'는 서울스토리 온라인 플랫폼 '서울매력명소 (http://www.seoulstory.org)'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8월 19일(월)부터 8월 21일(수)까지 받으며 선착순 100명을 선정하고 특별한 사연을 가진 10명을 특별 멘티로 추가 선정한다.

10월까지 진행될 '멘토와 함께하는 한강 스토리텔링 투어'는 희극인 전유성(9.7), 사진작가 김중만(9.28), 소설가 김훈(10.12) 등의 멘토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한강의 주요공원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 신청방법
   : 8월 19일 ~ 8월 21일, 서울스토리 접수 www.seoulstory.org
     - 본인의 성명, 나이, 연락처를 꼭 적어주세요.
     - 참여하고 싶은 이유나 사연을 함께 보내주세요.(한강과 관련된 특별한 사연과 함께 신청)
     - 선착순으로 100명을 선정하며 특별한 사연을 가진 10명을 추가로 선정합니다.
     - 결원 시 사연을 통한 추가 선정을 위해 지정된 인원보다 많은 수의 신청을 받을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홈페이지 : 서울스토리(www.seoulstory.org)
○ 문의 : 서울시 한강스토리텔링 운영사무국 070-7703-2527

 

 보도자료 자세히 보기 : 멘토투어 보도자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관광정책과
  • 문의 2133-2816
  • 작성일 2013-08-19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