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분야 홈페이지 - 서울특별시



새소식

새소식

5월 특별 천원의 행복 ‘어린이클래식’

수정일2013-04-25

매년 5월 5일, 어린이 날이 되면 어린이들에게 어떤 선물과 이벤트로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줄지 고민하게 되시죠?

 

세종문화회관(사장 박인배)에서는 이런 고민을 덜어 줄 어린이날 특별 프로그램, 5월 5일 ‘천원의 행복 <어린이 클래식>’을 준비했습니다.

 

포스터_어린이클래식

 

일반적으로 클래식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만 입장 할 수 있지만, 어린이날 특별 클래식 음악회인 ‘천원의 행복 <어린이 클래식>’은 4세(36개월)이상의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문턱을 낮추었습니다.

 

가족단위 관람을 배려하여 기존 1인 2매에서 1인 4매까지 티켓 구입 가능매수를 확대하여 여느 때보다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천원의 행복<어린이 클래식> 공연은 김지환이 지휘봉을 잡고, 한국 음악계를 이끌 젊은 오케스트라인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이 연주를,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단장:원학연)이 아름다운 동요로, 동심으로의 여행에 함께합니다. 

 

공 연 명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천원의 행복 <어린이 클래식>

공연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일시

2013년 5월 5일(일) 오후 14시 / 총80분 공연(휴식 포함)

신청접수

5월 1일(수) ~ 5월 2일(목)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홈페이지 : http://happy1000.sejongpac.or.kr)

티켓가격

전석 1,000원

문 의

02)399-1114~6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동요로 문을 여는 어린이 음악회는, 클래식 음악에 샌드애니메니션과 영상을 곁들여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어린이들에게 재미있고, 즐거운 무대를 꾸밀계획입니다.

 

공연 종료 후에는 세종 예인마당에서 페이스페인팅, 키다리 삐에로, 아트 풍성불어주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상업적 이용금지, 변경금지
  • 담당부서 공연기획팀
  • 문의 02-399-1611
  • 작성일 2013-04-25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의 장이므로 서울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자민원 응답소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의 내용이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저작권 침해 등에 해당되는 경우
관계 법령 및 이용약관에 따라서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응답소 홈페이지 바로가기